[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현대그린푸드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관장 김전호)은
지난 26일 용인시 수지구 소재 현대그린푸드(대표이사 박홍진)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그린푸드는 지속 가능한 식품을 제공하여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는 모토로 수지구 내 취약계층을 위해 겨울 김장김치 10,000kg를 후원했다.
이날 김장행사를 통해 준비된 김장김치(10kg) 1,000박스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및 행정복지센터, 용인서부경찰서 등 유관기관을 통해 수지구 내 취약계층 1,000가정으로 전달된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복지관 이용 노인과 장애인의 건강하고 든든한 하루를 지원하기 위하여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 식당에 보쌈 고기와 김치를 후원하였으며현대그린푸드 임직원 12명은 당일 김장 나눔활동에 참여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가 가진 재능을 다시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차원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김장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며
“다가오는 추운 겨울, 김장김치를 통해서 지역 내 취약계층 1,000가정에게 따뜻함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김전호 관장은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주시는 현대그린푸드에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현대그린푸드의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전달하고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